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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삼성화재의 상품라인업 강화, 그 의미는?

내용:
삼성화재가 요즘 들어서 고령자와 유병자, 젊은층 고객을 유치하려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를 이루기 위한 주요전략으로는 정기/보장성보험의 비중을 확대하는 상품라인업 출시로 요약되며 이와 같이 건강증진형 서비스와 에니핏과 같은 고객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헬스케어 지원도 본격화 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보험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올해 들어서 정기/보장성보험의 신상품을 3개씩이나 출시했으며 이렇게 출시한 상품은 그동안 보험가입이 어려웠거나 가입을 회피해온 것으로 보이는 고령층과 유병자, 젊은층들을 겨냥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 보정성보험 상품라인업 강화와 더불어서 고객의 건강을 관리하는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서 그동안 건강을 관리하는데 상당히 어려움을 겪은 젊은층을 겨냥하는 움직임이 나타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밖에 애니핏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더 나은 건강관리 서비스와 이로인해서 발생하는 포인트제를 적극 활용한 방침으로 신규고객들을 사로잡고 있어 다른 보험사들도 이런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어 다른 방향의 경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