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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익혀먹으면 영양소가 많아지는 이유를 알아두세요

내용:

채소들과 관련돤 가장 큰 오해는 생으로 섭취해야지만 몸에 좋다는 것으로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상식을 사로잡혀 있습니다.
그러나 익혔을 때 오히려 영양소가 늘어나는 채소가 상당히 많으며 이는 기름에 볶았을 때 몸에 더 좋은 채소들이 있으니 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근과 호박등 노랑색/주황색 채소는 조리해서 먹게 되면 효과가 극대화 되며 이런 채소에는 알파카로틴과 베타카로틴, 루테인과 같은 성분들이 풍부하며 이 영양소들은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주고 피부를 좋게 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라 볼 수 있으며 기름에 잘 녹는 지용성이기 때문에 식용유와 함께 익혀 먹어야지 흡수율이 60~70%로 증가하니 될 수있으면 익혀먹거나 기름을 이용해서 볶아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니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명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 수도 있으니 어떠한 야채를 어떠한 방법으로 먹게 되는지를 잘 알아보고 그에 맞추어서 준비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